그리스 볼 로알루미늄 합금식 엘리베이터고품질 제품 추구에 지속적

출시 시간:2024-03-28 20:06:28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556

핵심 팁:그리스 볼 로, 로프 헤드 거리 * 뒤의 로프 카드의 길이는 mm보다 작지 않으며, 반드시 가는 와이어로 묶어야 한다. 로프 카드의 도르래는 와이어 로프가 작업할 때 힘을 받는 쪽에 놓여 있다. U형 볼트는 와이어 로프의 꼬리 끝

로프 헤드 거리 * 뒤의 로프 카드의 길이는 mm보다 작지 않으며, 반드시 가는 와이어로 묶어야 한다. 로프 카드의 도르래는 와이어 로프가 작업할 때 힘을 받는 쪽에 놓여 있다. U형 볼트는 와이어 로프의 꼬리 끝에 채워져 있다. 정반대로 교차하여 로프 카드를 설치해서는 안 된다. 와이어 로프가 힘을 받기 전에

이동식 승강기 조작 현장에서 놀거나 떠들거나 높은 곳에서 모든 물체를 함부로 던지는 것을 엄금한다.

온 도 를 높이다.B. 하강밸브를 분리하고 분리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장착합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유압 수리 주의사항 유압 승강기의 모든 부품은 그 사용 수명에 따라 성 부품, 내구성 부품과 손상되기 쉬운 부품으로 나뉘며, 수명형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예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케이스류 고공 작업 플랫폼은 검사 기초 위에서 목적성 있는 수리를 해야 한다.교체 난이도에 따라 복잡성과 간편한 교환 가능 부품으로 나눌 수 있으며, 손상되기 쉬운 부품은 검사를 바탕으로 교체해야 하며, 간단히 교체할 수 있는 일반 내구성 부품은 정기적으로 수리할 수 있다.정밀도에 따라 정과 일반 부품으로 나뉜다.고장률이 높고 복잡하여 부품 교체 및 수리 개선 가능

문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유압유 누출 방법: 각 피팅이 느슨한지 검사하고 꽉 조여 사용하는 유압유의 점도가 너무 낮은지 검사한다. 유압유 시스템의 누출점을 검사할 때, 일반적으로 유압유가 스며든 곳은 누출점이지만, 누출된 유압유가 파이프라인을 따라 누출점에서 벗어나 집결될 수 있음을 배제하지 않는다.따라서 검사할 때 꼼꼼히 찾아야 한다.고가의 각종 규격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그리스 볼 로알루미늄 합금식 엘리베이터고품질 제품 추구에 지속적



유압유 모델의 정확성 여부.여름철 호 유압유는 점도가 높아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만약 겨울철 저온환경에서 여름철용유를 사용한다면 직접 초래되는 문제는 작업압력이 부족하여 승강설비가 정상높이로 올라가지 못하고 장기간 설비를 손상시킬수 있다.이때는 겨울 호 유압유를 교체해 주십시오. 교체할 때는 실린더를 비워야 합니다.간단하게 여름 , 겨울 .

작업플랫폼의 조작인원은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하며 전기를 띤 구역에서 작업할 때 반드시 방호사업을 잘해야 한다.

연료탱크의 유압유를 전부 다 넣고 연료탱크를 열고 기름흡입려과기를 꺼내 깨끗이 씻은 후 연료탱크에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설치 재료향특유압고정식승강기의 주요구성부분: 갱도부분: 건축물 또는 경형강철구조로 둘러싸인 페쇄식 또는 그물형틀이고 내부 량측에 설치형강철레일: 구동부분: 유압구동전기기계, 기름펌프, 안전밸브,속도 조절 밸브와 방향 전환 밸브와 같은 유압 부품의 작은 연료 탱크: 오일 실린더 부분: 승강 오일 실린더 직상 플랫폼 또는 상단 리프트 지게의 하나 또는 여러 오일 실린더 구성: 문계 부분: 강철 구조로 구성된 폐쇄식 또는 그물 모양의 플랫폼 문 또는 층문 시스템, 수동 문과 자동 문이 있습니다. 일반 개방식 플랫폼은 문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전기 부분: 동력, 신호 층문 포함안전 및 조명 등 장치 구성: 플랫폼 부분: 무거운 물건을 싣는 강철 구조 플랫폼,그리스 볼 로더블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폐쇄식 (즉, 가마식) 또는 개방식, 양쪽에 가이드 롤러 또는 부츠, 플랫폼 하단에 승강 실린더 또는 연결 승강 가위 포크 철골: 우리는 평소에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 보수 및 정비를 해야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일할 때 더욱 빛나게 하는 위력!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그리스 볼 로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예를 들면 회전 지지,그리스 볼 로10미터 알루미늄 리프트,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 우리는 먼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

안전 사용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사용 설명서에 따라 엄격히 조작하고, 규정 위반 작업을 엄금한다.

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그리스 볼 로알루미늄 합금식 엘리베이터고품질 제품 추구에 지속적



이상의 몇 가지를 하면 우리가 사용하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수명이 연장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 방면의 안전성도 크게 향상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항목 을 분석 하 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많은 신구 고객들이 좋아하고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장점이 있는데, 어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많은 신구 고객들이 좋아하고 광범위하게 응용되는지 몇 가지 설비가 가볍고 이동이 편리하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고강도 시험의 알루미늄합금 재질로 무게가 매우 가벼워 운반과 저장에 적합하며 개의 폴리우레탄 발바퀴가 있어 임의로 이동할 수 있어 각 지점에서 일하기 편리하고 지면을 짓눌릴 염려도 없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구조가 견고하다;부품 연결 강도가 매우 높고, 매우 안정적이며, 지지 기구 설계가 매우 과학적이며, 계단 및 복잡한 지형에 기초하여 사용할 수 있다;폴리우레탄 발바퀴를 이용하여 대리석, 나무바닥 및 잔디밭 등 지면에 대한 손상을 피할 수 있다;좁은 공간에서 출입 (예: 엘리베이터, 방문 등), 건설 및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조합이 다양하고 외형이 아름답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고 녹에 내성이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다. 만약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는다면 보름에 한 번만 승강하면 된다. 그것의 모든 부품은 산화방지 처리를 거쳐 녹슬지 않고 화학물질의 부식에도 견딜 수 있다.

이상의 이러한 요구만 있으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품질이 우수하고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왜 이렇게 설계되었는지는 사람들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에 대한 사용 범위가 넓어짐에 따라 그 설계에도 점점 더 많은 요구가 있다. 그러나 사용자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설계자는 승강기사를 설계할 때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아래에는 승강기 설계사가 고려해야 할 요소에 대해 크게 설명한다.

그리스 볼 로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사용 과정 중에 이상한 소리가 나거나 속도가 잠시 이상한 상황이 나타나는데, 이상한 소리는 일반적으로 기계에 기름이 부족하거나 느슨해지기 때문에 시간에 따라 점검 수리해야 한다.만약 속도가 잠시 이상한 상황이 발생하면 유압계통에 문제가 있을수 있으며 유압유나 려과망 또는 유압밸브를 검사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제작비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가격도 제품의 제작비에 달려 있다.재질 규격에 따라 사용 기능, 수명 안전성이 다르다.알루미늄 리프트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격에만 치중하여 안전성과 내구도를 소홀히 했다.

이동식 승강기를 사용하면 슬리퍼를 신고 안전모와 작업증을 착용하지 않으며 아이를 데리고 공사 현장에 들어가 작업하는 것을 엄금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그리스 볼 로알루미늄 합금식 엘리베이터고품질 제품 추구에 지속적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그리스 볼 로알루미늄 합금식 엘리베이터고품질 제품 추구에 지속적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그리스 볼 로알루미늄 합금식 엘리베이터고품질 제품 추구에 지속적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그리스 볼 로알루미늄 합금식 엘리베이터고품질 제품 추구에 지속적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그리스볼로권하다뉴스 정보
그리스볼로최근 소식